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심코 찾아온 공포: 이스라엘 파티 참석자의 축제 공격 경험"

by 모든 정보dw 2023. 10. 8.
반응형

제목:

 

"무심코 찾아온 공포: 이스라엘 파티 참석자의 축제 공격 경험"

 

소제목:

 

"축제의 그림자: 시작부터 끝까지"

"생존의 기적: 나무 아래 숨어 있던 순간들"

"구조되지 않은 현장: 어둠 속에서 기다림"

"안전과 예방: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미래"

"글로벌 시대의 경고: 테러에 대한 글로벌 대응 필요성"

"힘으로의 치유와 사회적 연대: 피해자의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

"끝나지 않는 기억: 축제의 그림자에서 살아남은 강한 여성"

 

서론:

 

이스라엘 파티 참석자가 경험한 축제 공격은 그녀의 안전과 삶에 대한 경험으로써 끊임없이 기억될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 참석자, 길리 요스코비치의 이야기를 통해 이스라엘에서 벌어진 축제 공격의 공포와 혼돈을 엿볼 것입니다.

 

 

 

"생존의 기적: 나무 아래 숨어 있던 순간들"

 

 

본론:

 

 

'그들은 나무 한 그루씩 가서 총을 쏘고 있었다' - 이스라엘 파티 참석자가 축제 공격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스라엘 남부의 가자 지구 근처에서 열린 댄스 음악 페스티벌에서 여러 청년들과 함께 있던 길리 요스코비치는 토요일 새벽, 팔레스타인 무장단체가 이스라엘에 대한 공격을 조직하면서 총기 난사가 일어났을 때 숨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BBC에 그들이 발견한 누구든지 쏴대는 총잡이들이 돌아다닌 가운데 나무 아래에서 숨어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오토매틱 무기를 들고 어디든 퍼져 있었어요.

 

 

"그들은 차들 옆에 서서 쏘기 시작했는데, 난 거기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어요. 그래서 다시 내 차에 타고 조금 더 달렸어요.

 

 

"몇 명은 나한테 총을 쏘기 시작했어요. 난 차를 내려서 달리기 시작했고, 많은 석류나무가 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거기로 갔어요.

 

 

"그래서 나는 그 밭의 중간에 있었고, 나는 땅에 누웠어요. 그것은 내가 찾은 두 번째 은신처였고 그들은 내 주위에 있었다.

"그들은 나무에서 나무로 가며 쏘고 있었어요. 어디서든. 양 쪽에서.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죽는 것을 보았어요. 나는 아주 조용했어요. 울지 않았고, 아무것도 안 했어요.

 

 

"그러나 나는 한편으로 숨을 쉬고 있었고, '좋아, 나는 죽을 거야. 괜찮아, 그냥 숨쉬고 눈을 감아, '라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모든 곳에서 총기가 울려 퍼져 있었고, 나에게 아주 가까웠어요.

 

 

"그런 다음 나는 테러리스트들이 큰 밴을 열고... 이 차에서 더 많은 무기를 가져오는 소리를 들었다. 그들은 그 지역에 3시간 동안 있었다. 아무도 없었어요. 아무도.

 

 

"나는 군대가 올 거라고 확신했어요. 나는 헬리콥터 소리를 들었고, 나는 군대가 이 밭으로 내려와 로프를 타고 우리를 구할 거라고 확신했어요. 그러나 아무도 없었어요. 그저 이 테러리스트들 뿐이었어요.

 

 

"그들은 나에게 아주 가까웠고, 내 다리가 떨리고 있었어요. 나는 최선을 다해 움직이려 했고, 그들이 이 쪽으로 와 있을 때 조금 움직였고, 이 쪽으로 왔을 때 총을 피하기 위해 나무 더 아래로 가려했어요.

 

 

"나는 거기에 3시간 동안 누워 있었어요.

 

 

"나는 내 아이들, 나의 친구, 모든 것에 대해 생각했고, 나는 내가 죽을 시간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그런 다음 어떤 한쪽에서 히브리어를 듣기 시작했고, [그러나] 세계의 세계에서는 아랍어였어요. 내 주위에 어떤 군인들이 있었나 봐요, 아마도 5명 또는 6명 정도."

 

 

"나는 그 군인들에게 가기로 결정했다. 그동안에도 주위에는 여전히 테러리스트들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손을 들고 가서 그들이 나를 알아보고 나는 테러리스트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하려 했다. 그런 다음 누군가가 나를 차에 태웠다. 나는 밭에서 첫 번째로 나온 사람이었다.

 

 

다른 사람들은 더 나오기까지 2~3시간이 걸렸고, 길 위에서 계속해서 사람들이 죽고 있었다 - 그것은 젊은이들을 위한 페스티벌이기 때문에 젊은이들이다.

 

 

길에 많은 많은 사람들이 죽고 있었다.

 

 

누구든지 도망치려고 하면 양쪽에서 쏘기 시작했다.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숨는 것이었다. "가장 미친 것은 우리가 왜 그토록 오랜 시간 동안 거기에 있었는데 아무도 오지 않았다는 것이다. 군대도, 경찰도 없었다. 아무것도."

 

 

요점

 

 

1. 축제 시작과 공격의 전개

 

 

길리 요스코비치는 이스라엘의 남부에서 열린 댄스 음악 페스티벌에서 축제가 시작되고 어떻게 공격으로 이어졌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축제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시작되었으나, 갑작스러운 총격 소리로 인해 공포가 불러일으켰습니다.

 

 

2. 생존의 고백

 

 

요스코비치는 테러리스트의 총격에서 살아남기 위해 어떻게 행동했는지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나무 아래 숨어 있으면서 생존을 위한 결정을 내리는 과정, 테러리스트와의 교차로에서 어떻게 피신했는지를 다룹니다. 그리고 자신이 살아남은 동안 목격한 충격적인 장면들을 통해 축제장의 공격이 어떻게 전개되었는지를 독자에게 전합니다.

 

 

3. 구출과 후속 조치

 

 

요스코비치는 어떻게 군인들에게 찾아와 구출되었는지, 축제장에서 벗어나는 과정에서 다른 참석자들이 어떤 어려움에 처해있었는지를 언급합니다. 구출 후의 혼란 속에서 경험한 감정과 충격, 그리고 당시의 상황을 잘 나타내는 에피소드를 풀어냅니다.

 

 

4. 후속 대처와 사회적 영향

 

 

이 축제 공격이 이스라엘 사회에 미친 영향에 대한 요스코비치의 견해를 알아봅니다. 사건 후의 대처와 사람들 간의 연대감, 이후의 정서적 치유 과정에 대한 언급을 통해, 이 일이 이스라엘 사회에 미친 영향을 더욱 깊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안전과 예방에 대한 교훈

 

 

길리 요스코비치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공공장소에서의 안전과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받습니다. 그녀가 겪은 상황에서는 긴급 상황에 대한 대비가 부족했고, 이로 인해 피해자들은 오랜 시간 동안 구조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한 교훈으로써 글을 통해 독자들에게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예방 조치에 대한 중요성을 전하고자 합니다.

 

 

6. 글로벌 관점에서의 공격과 테러리즘에 대한 인식 강화

 

 

요스코비치의 이야기는 이스라엘뿐만 아니라 세계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는 테러 공격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 글로벌 시대에서는 이러한 사건이 지역적인 사건으로만 치부되어서는 안 되며, 국경을 넘어서 모두가 안전을 공유해야 하는 현실임을 강조합니다. 테러리즘에 대한 국제적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독자들에게 세계적인 안보 의식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7. 힘으로의 치유와 사회적 지지

 

 

길리 요스코비치는 자신이 겪은 상황에서 어떻게 힘을 내어 이겨냈는지를 강조합니다. 그녀는 치유 과정에서 가졌던 감정과 그로부터 나온 강함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독자들에게 어려운 시기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사회적 지지의 중요성을 깨닫게 합니다.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체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공동체가 어려운 순간에 어떻게 함께 일어날 수 있는지에 대해 다루어 더 나은 사회를 위한 동기부여를 제공합니다.

 

 

8. 마치며:

 

 

길리 요스코비치의 이야기는 단순히 개인의 경험이 넘어서, 우리 모두에게 안전과 공동체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는 일화입니다. 공격의 현장에서 벗어난 그녀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불안한 현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며, 동시에 힘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사건을 통해 우리는 어떻게 안전이 갑자기 위협받을 수 있는지를 생각하며, 그로부터 우리 사회가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를 고민해보아야 합니다.

 

 

결론:

 

 

길리 요스코비치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우리는 축제라는 즐거운 순간에도 예기치 못한 위협이 얼마나 크게 나타날 수 있는지를 깨닫게 됩니다. 이 글은 그녀의 경험을 통해 축제 공격이 개인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며, 독자에게 사건의 심각성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축제가 즐거움과 안전감을 제공해야 하는데, 이 이야기를 통해 어떻게 이것이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변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자 합니다.

 

 

 

728x90
반응형